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일즈위버 머큐리얼 케이브와 룬의 아이들

2003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장수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가 얼마 전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신규 던전인 머큐리얼 케이브와 함께 테일즈위버 에피소드4가 새롭게 추가가 되어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저 또한 평소에 즐겨 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신규 던전도 접해보고 신규 에피소드 또한 체험을 해봤는데요. 잘 만들어진 던전 시스템과 룬의 아이들 3부 Blooded 기반의 스토리로 탄탄한 스토리라인이 매력적인 업데이트라고 생각이 됩니다.

 

 

테일즈위버 에피소드4와 함께 OST 또한 새롭게 공개가 되었습니다. OST 중 SIGN이라는 곡은 다비치의 이해리 님이 직접 부르셔서 더욱 많은 이슈가 되었는데요. 잔잔한 멜로디 라인과 힘 있는 보컬이 함께 만나 더욱 잘 어우러지는 소리를 내는 것 같습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인트로로 나오기 때문에 매번 듣곤 하는데 스킵을 하지 않고 끝까지 들을 정도로 노래가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노래방에서도 부를 수 있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금일(8월1일)부터 에피소드4의 OST들이 디지털 음원으로 발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평소에 게임을 즐겨 하셨던 분들뿐만 아니라 모르시는 분들도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선율을 자랑하기 때문에 마음이 편해지는 느낌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가 된 에피소드4 챕터1은 신규 던전인 머큐리얼 케이브에 입장을 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클리어를 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업데이트가 되자마자 바로 퀘스트를 받고 플레이를 해봤는데요. 실제로 에피소드들을 하기 위해 플레이를 하시는 유저분들이 있는 게임인 만큼 탄탄한 스토리라인이 상당히 매력적이었습니다. 실제 소설책을 기반으로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일어날 일들을 기대하면서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것도 테일즈위버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또한 캐릭터들마다 스토리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캐릭터들을 육성하면서 색다른 스토리들을 접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제가 육성하고 있는 나야트레이와 루시안 칼츠의 스토리가 달라서 다른 시점에서 플레이를 했었는데요. 또 다른 스토리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니 지루하지도 않고 재미있었습니다. 신규 NPC인 로랑 카스티유와 또 한 명의 데모닉인 히스파니에 폰 아르님이 새롭게 추가가 되어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새롭게 추가가 된 테일즈위버 에피소드4을 클리어하게 되면 신규 필드인 사과의 섬으로 입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과의 섬에서는 신규 던전인 머큐리얼 케이브에 입장을 하실 수 있는데요. 현재까지 최종 콘텐츠이며 클리어를 하기 상당히 힘든 던전입니다. 보스들의 패턴이 까다로우며 공격력이 상당히 강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클리어를 하시기 위해 많은 연습을 하시고 있다고 합니다. 저 또한 처음에는 새롭게 등장하는 패턴들 때문에 힘들었는데 꾸준히 하다 보니 익숙해지고 재미가 있었습니다.

 

 

 

머큐리얼 케이브에는 총 4종류의 보스 몬스터들이 출현을 합니다. 또한 파티 또는 싱글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샐리온의 시련과 샐레아나의 시련, 실라이론의 시련, 실반의 시련을 모두 한 번씩 클리어를 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1회씩 보상을 받으실 수 있으며 인퍼널 장비에서 진화를 시킬 수 있는 아퀼루스 장비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신규 장비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테일즈위버에 아퀼루스 장비가 새롭게 추가가 되었습니다. 인퍼널 장비에서 진화를 할 수 있으며 5세트 효과가 물리 방어력 25%와 마법 방어력 25%, 이동 속도 7, 공격 대미지 15%, HP 40%가 증가가 된다고 합니다. 제작하기 힘든 만큼 엄청난 효과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머큐리얼 케이브를 클리어하고 보상을 받아 제작을 하면 뛰어난 효율을 자랑할 것 같습니다. 저도 꾸준히 클리어를 하고 장비를 진화하기 위해 재료 아이템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고대 어빌리티와 프시키의 문양, 연마 강화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가 되었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테일즈위버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젤리삐 테마파크 이벤트 2는 인 게임에서 간단하게 참여를 하실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시간이 많이 걸리지도 않으며 저레벨에도 참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플레이 하시면서 꾸준히 참여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간편할 뿐만 아니라 보상도 좋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상기 에피소드4 챕터 1클리어, 신규던전 보스 클리어, 젤리삐 테마파크 클리어는 모두 여름 업데이트 제대로 즐기기 이벤트의 미션들이기도 하니 해당 미션들을 클리어 한 후 추가적인 보상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나머지 소울링크 미션 하나만 클리어 하면 4가지 보상을 모두 받을 수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썸머 업데이트 이벤트를 통해 수영복 / 큐티 해적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바로가기를 통해 썸머 아일랜드로 이동 후 NPC 모아니와 골디의 퀘스트로 썸머 코인을 모아 아이템과 교환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로 벌써부터 많은 유저들이 수영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번에 탐앤탐스와의 콜라보로 이벤트 기간 내 탐앤탐스를 방문하셔서 특정 메뉴 중 1가지를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테일즈위버 쇼핑백과 테일즈위버 프리미엄 쿠폰인 특별한 상자 B를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쿠폰에는 베리베리 팬케이크와 따뜻한 아메리카노 발자국, 부활 포션, 테일즈 포인트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지원해준다고 하니 맛있는 프레즐과 커피도 드시고 게임 아이템도 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에 접속만 하셔도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여행 물자 보급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일정 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을 하여 획득한 포인트를 이용하여 아이템에 응모를 하셔서 당첨이 되시면 해당 아이템을 지급받으실 수 있으니 재미있게 게임도 즐기시고 아이템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하고 있으며 푸짐한 보상까지 지급을 하고 있으니 복귀를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이 가장 좋은 시기라고 생각이 되네요.

또한 젤리삐 테마파크 이벤트를 통하여 매일 20포인트를 추가적으로 획득할 수 있구요. 게다가 주말엔 획득 포인트가 무려 3배로 늘어난다고 합니다. 월~금요일에 접속만해도 지급받던 20포인트가, 토~일요일엔 x3배인 6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것이죠. 혜자 이벤트이니, 꼭 참여해보시는 것이 좋겠죠?

 

장수 게임 테일즈위버는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가 된 테일즈위버 에피소드4와 신규 던전 머큐리얼 케이브로 더욱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다양한 콘텐츠와 사냥, 이벤트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RPG 게임일 뿐만 아니라 복귀 유저분들이나 신규 유저분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들을 하고 있어서 새로운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OST와 스토리가 상당히 유명한 게임이니 직접 플레이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다음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