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복귀

얼마 전 소개를 해드렸던 신작모바일게임인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가 이번에 6.5지역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역대급 보상을 지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SSR 확정 지급 이벤트로 게임에 접속만 하셔도 SSR 등급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여름을 맞이하여 수영복 코스튬까지 새롭게 등장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복귀를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이 좋은 시기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번 7월엔 7대죄 이벤트 덕분에 게임에 접속만 하셔도 SSR 확정 티켓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등급이 있지만 높은 등급인 SSR 등급의 영웅들을 합류시킬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혜자스러운 이벤트라고 생각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가챠 확률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많은 유저분들이 즐겨 하시는 신작모바일게임으로 다양한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이 되기 때문에 더욱 많은 유저분들이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이번에 복귀를 하여 SSR 확정 티켓을 2개나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번에 아저씨 킹과 요정 헬 브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필요했던 체력 요정과 근력 요정을 모두 획득할 수 있었는데요. 평소에 자신이 획득하고 싶었던 영웅들을 이번 이벤트에 한번 뽑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SSR 등급의 단장 멜리오다스도 필요했지만 제가 구성하는 덱에 필요했던 체력 요정과 근력 요정을 획득할 수 있어서 이번에 복귀를 하기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이번에 게임을 처음 시작하시는 신규 유저분들도 시작부터 3개의 SSR 등급의 영웅을 보유할 수 있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약간의 팁으로는 이번에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업적을 통하여 보상으로 다이아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아를 30개를 이용하여 가챠 10회를 돌리게 되면 확정적으로 SSR 등급의 영웅을 1개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최소 4개 이상의 SSR 등급의 영웅들을 소지한 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시작부터 SSR 등급 영웅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니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이벤트에 참여를 한 후 획득한 영웅들을 이용하여 전투에 참여를 하니까 상당히 간단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조합의 구성을 따로 맞출 필요도 없기 때문에 오토로 간단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스킬 대미지가 상당히 강력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스테이지를 클리어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SSR 등급의 영웅들뿐만 아니라 아래 등급의 영웅들도 꾸준히 육성을 하셔서 사용하시면 유용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캐릭터가 새롭게 추가가 되었습니다. 의지의 원동력으로 리버스 수호자 호크 & 엘리자베스가 새롭게 추가가 되었는데요. 체험 영웅 스테이지에서 진화의 목걸이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출현 확률까지 증가가 되었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신규 캐릭터도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작모바일게임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는 실제 원작의 스토리 구현뿐만 아니라 실제로 사용을 하는 스킬까지 모두 원작과 상당히 같은 부분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 애니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고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래픽뿐만 아니라 실제로 애니에서 봤던 기술들을 사용하며 더빙까지 퀄리티가 상당히 뛰어나기 때문에 더욱 몰입감이 높은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이번 6.5업데이트와 SSR 확정 지급 이벤트와 함게 여름을 맞이하여 수영복 코스튬이 새롭게 추가가 되었습니다. 캐릭터들마다 다양한 외형을 가진 코스튬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자신의 캐릭터들을 다양하게 꾸미면서 게임을 즐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코스튬들의 퀄리티 또한 상당히 뛰어나기 때문에 저 또한 이번에 엘리자베스의 핫핑크 비키니를 구매할 예정인데요. 다양한 영웅들의 비키니를 수집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신작모바일게임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의 SSR 확정 지급 이벤트를 알아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즐겨 하시는 모바일 게임인 만큼 이번 기회에 복귀를 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았는데요. 이외에도 스토리 이벤트와 마을 기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재미있게 게임도 즐기시고 푸짐한 보상도 받아 가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다음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ㅇㄹㄴㅇㄹㄴㅇㄹㄴㅇㄹㄴㅇㄹ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