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키에이지 청소년 서버 에안나 정리

오늘은 인기 온라인MMORPG 게임인 아키에이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전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의 15세 이상 청소년 서버인 에안나 서버가 업데이트가 되었는데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아키 라이프 30일이 공짜로 지급되기 때문에 신규 유저 분들과 복귀 유저 분들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저 또한 이번에 복귀를 하여 게임을 즐겨보는데 사람들이 많으니 재밌고 좋더라고요.

아키에이지는 누이아 연합과 하리하라 연합으로 나누어지는데요. 누이아 연합에는 누이안과 엘프, 드워프 종족이 있으며 하리하라 연합에는 하리하란과 페레, 워본 종족이 있습니다. 종족마다 특색 있는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종족 기술과 정보를 바탕으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종족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엘프의 기술이 마음에 들어서 엘프를 선택했네요.

캐릭터 생성에서 모든 종족이 공통으로 선택 가능한 능력으로는 격투와 마법, 야성, 사랑, 증오가 있습니다. 능력에 따라 사용하는 스킬과 무기들이 달라지며 특징 또한 달라지는데요. 마법 공격력이 좋은 증오 또는 다양한 보호 효과를 걸어주는 사랑, 물리 공격이 뛰어난 야성 등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활을 이용한 전투를 하고 싶어 야성을 선택했네요. 참고로 능력은 캐릭터 육성중에도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하여 다양한 직업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초반에 능력 선택으로 너무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종족과 능력을 선택하면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데요. 머리부터 눈, 코, 입, 얼굴형 뿐만 아니라 피부, 눈썹 등 섬세하게 모든 부위를 직접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화장이나 분장까지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 또한 아키에이지의 엘프를 생성하면서 개성 있는 외형을 설정하는 재미를 느꼈는데요. 제가 이런 쪽으로는 재능이 없어서 그런지 모습이 그저 그런 것 같네요. 자신의 커스터마이징을 따로 저장하여 다른 사람들과 공유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MMORPG 아키에이지의 신규 서버인 에안나는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넥슨 채널링 이벤트로 레벨업을 할 때마다 넥슨 플레이 포인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10레벨부터 55레벨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하시면 사냥 경험치 2배 비약과 팔로스의 결정, 꾸밈옷 4종 중 1종을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는 우리의 추억의 의상 상자와 넥슨 플레이 캐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적을 달성하고 2천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각성이 빛나는 밤 업적을 달성하시면 추가적인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빛나는 해안에서 카르바차 교단을 처치하고 획득한 희미한 고대의 장비를 이용하여 강화제와 주문서로 장비를 성장시켜 아이템을 각성시키는 분들에게는 2천만 넥슨 플레이 포인트를 나눠준다고 합니다.

빠른 성장을 원한다면 활 사용이 가능한 야성 능력을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활을 이용한 먼 거리에서의 공격뿐만 아니라 빠른 공격 속도, 상대방을 밀쳐낸 후 견제를 하는 능력으로 사냥을 수월하게 할 수 있고, 성장 할수록 적을 견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을 갖추게 되기 때문이죠.

아키에이지는 다른 온라인MMORPG와는 다르게 스킬들을 사용할 때 순서에 맞춰서 사용을 해야 하는 연쇄 스킬 시스템이 있습니다. 스킬들의 조합을 통해 더욱 효율적인 대미지를 구사할 수 있으며 무기로만 전투를 하는 게 아니라 격투와 환술 등 다양한 기술들을 이용하여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죽음, 사랑, 증오, 낭만 등 다양한 능력을 이용하여 다양한 방식의 전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것 같네요.

방대한 오픈 필드에서 진행 되는 게임이라 어렵게 생각 하실 분들도 계실 텐데, 퀘스트 기반의 성장 구조로 쉽게 적응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퀘스트 알림 기능이 인상적인데 퀘스트를 수락하면 발 밑에 퀘스트 진행을 위해 어디로 이동을 해야 하는지 직관적으로 표기가 되기 때문에 손쉽게 진행하게 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맵으로도 정확히 표현이 되며 퀘스트 창으로도 표시가 되기 때문에 게임을 처음 하시는 분들 또한 간단하게 퀘스트를 클리어하시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간편한 시스템의 도움과 다양한 이벤트로 육성의 재미를 경험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온라인MMORPG 아키에이지의 공식 사이트에는 게임을 처음 접해 보시는 일명 앜린이 분들을 위한 다양한 가이드 영상들이 제작되어 있습니다.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는 말투로 게임 시스템들을 하나하나 모두 설명해주기 때문에 게임을 하시면서 모르는 것이 있다면 앜린이 백서를 이용하셔서 배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에안나 서버의 넥슨 채널링 이벤트 뿐만 아니라 상속자들을 위한 이벤트, 전나무 아가씨 축제, 달콤살벌한 덜덜덜 눈싸움 축제, 도전 레벨 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재밌게 게임도 즐기시고 푸짐한 상품 또한 받아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머지않아 곧 통합 인스턴스와 검은 용 신규 레이드 장비 등이 업데이트 된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