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FK아레나 공략

AFK아레나 숲의비경 공략 아티팩트 먹는법

이번시간에 알아 볼 내용은 AFK아레나 숲의비경 공략 입니다 물론 초보자 라면 처음에 패턴 을 모르기 때문에 깨기가 쉽지가 않죠 그래서 제가 한번 정리를 해보 게 되었습니다

 

AFK아레나 숩의비경 쉽게 깨는법

 

들어가야하는 순서 가 있는데요 위에 나와있는 화살표 방향대로 가셔서 격파 를 해주시면 됩니다 빨간 선으로 가야 덩쿨이 계속 자라지 않으니 까 반드시 그대로 따라 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다음에는 레벨 이 낮은 캠프서부터 공격을 하면 되는 것이죠

 

그러면 드디어 아티팩트 를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순서대로 잘 깨주고 난다음 마지막 상자 에서는 덩쿨이 자라지 않기 때문에 이후에는 아무거나 다 깨주시면 되는 것이죠 

 

영웅얻는 캠프 같은 경우 아래쪽만 까면 됩니다 와일더스 엘프 종족이 3마리가 넘어야 하기 때문에 혹시라도 엘프 캐릭이 얼마 없는 경우 공명을 이용해서 획득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엘프종족 키우는것이 없는 경우라고 한다면 다른 본캐릭으로 가셔서 오른쪽 라인을 클리어 한다음 더 많은 유물을 획득 하신 다음 전투력을 좀더 강화해서 와일더스 엘프를 더 쎄지게 만드시면 됩니다

 

 

 

와일더스 엘프족을 공명 셋으로 해두시면 되는데 그 다음은 3마리 넘게 들고 가주시면 되지요

엘프가 모자라는 경우가 생긴다면 탐색 시 캠프부터 눌러서 확인을 먼저 하신 다음 엘프가 있는지 없는지 부터 조사를 하면서 플레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신의 원래 캐릭터 에다가 장비를 넣어두는것도 좋지요 

 

AFK아레나 시간의 정원 아티팩트 공략에서 필수적으로 가져와야만 하는 특급장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특히 딜러의 경우 이 아티팩트는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겠죠

 

모두 클리어 하신 후 좌측에서 고대문헌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상대방 캠프가 나타나는데 이것을 클리어 하면 상단에 있는 문이 열리죠 

 

와일더스를 보면 3명 이상 영웅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와일더스 영웅 3마리 이상 그리고 본 전력 영웅을 넣으면 가장 쉽게 클리어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딱히 넣지 않아도 크게 문제될건 없죠 

 

보상 획득까지!!

 

많은 분들께서 숲의 비경에서 무작정 돌파 를 하시다가 듀라 아티팩트를 못먹는 상황 을 겪어보셨을 거라고 생각 합니다.

저도 처음 에 엘프3인 포함해서 비밀통로 열기 전에 스탯이 딸려 가지고 사냥으로 스쿼드 강화 후 에 라이카 사냥 했었거든요.

보물상자를 막지 않고 최대 한 스쿼드를 강화 하며 비밀 통로 여는 방법은 일단 다음 과 같은 데요.

 

 

이 경우 총 5개 의 유물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 로 이 팁에 제시된 순서대로 사냥 하신 후 빨 간 점, 라이카 스쿼드를 공격하시면 됩니다.

 

문제는 저같은 무소과금 유저는 스쿼 드 구성이 한계가 있기 때문에 5개의 유물 을 먹어도 라이카 스쿼드를 못이긴다는 점입니다.

 

리세의 끝판 왕중 하나라는 루시우스 도 있고, 세비스와 솔리스도 에픽+ 급이라서 충분 히 가능할거라 생각했지만 오산 이었습니다.

 

(이런 덱인 데 그냥 살살 녹습니다. 포지 션 다 바꾸고 해봤지만 안되 더라구요.)

 

그 치명적 인 원인 중 하나 가 제 주요 딜러가 세이비스인데, 라 이카 스쿼드의 주력은 일정시간 무한회피를 통해 생존 이 쉬운 캐즈이기 때문 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용병 캠 프에 있는 용병 들로 극복하려고 수많은 시 도와 용병 리세마라 까지;; 해가면서 시도하다가 결 국 찾아낸 답이 엘 프 카운터 트라이브 용병 을 쓰는 것이었습니다. 하지 만 그 중에서도 어떤 용병을 고르 는지가 중요합니다.

 

우선 용병캠프 리세마라 를 통해 아델님의 공략글에 표시 된 2번 옆 용병캠프에서 사피아 (스 핑크 스) 를 획득 합시다.

 

그 다음 1군 스쿼드에  사피아 를 넣은 덱으로 3~5번 사냥 캠프 중 하나를 같이 돌며 사피아 의 궁게이지 를 채워 줍니다. 그렇게 사냥을 돌면서 종족 상성 데미지 증가 유물이 나온다면 무조건 뽑으 시길 추천 드립니다.

이정도 말씀드렸으면 눈치 채신 분들도 있 겠죠?

맞습니다. 라이카 스쿼드 와 1군으로 맞붙 기 이 전에 2군급 스쿼드에 사피아 를 넣고 원기옥 을 때릴 겁니다.

 

 

(참고 - 사피아 의 궁은 정신집중 후 집중 기간 에 따라 사피아 공격력 의 최대 600%의 피해 를 입힙 니다. 2렙 궁 기준)

 

대신 캐즈 에게 달린 회피스킬 의 지속 시간 8초~10초? 가량 을 버텨야 풀딜 을 꽂을 수 있기 에 잠시 나마라도 버 틸 수 있는 공명 찌꺼기 친구 들을 넣어 야 합니다.

 

그렇게 매치가 시작 되면 위에 타이머가 보이실 텐데요, 1분 25초 남았을 시점 에 사피아 궁을 누르 시면 원기옥을 모으기 시작 합니다. 그렇게 모아서 던지 시고 2군은 다같이 죽으면 됩니다. 최소 상대 전체 체력 의 30% 정도 는 깎을 수 있습니다. 종족 상성뎀 증가를 뽑으 셨다면 반피 또는 70퍼 도 가능 합니다.

 

이렇게 딸피 를 만들어두신 다음 1군 스쿼드 로 들어가자마자 궁난사하고 두들 겨패면 십중팔구 이깁니다. 질거같으면 좌하단 에 정지키 누르 고 무한 리트하시면 5번 안에 깨실거라고 생각 합니다. (그래도 탱커는 레벨이 100 은 넘어 야 될것 같습니다)

 

 

(저는 1 2 7 10 11로 먼저 원기 옥 때린뒤 본대로 마무리 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비밀 통로 개 방 후 보물상자 클릭하시면 알아 서 이동해서 아티팩트 를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아티팩트는 치확과 치 명타 시 공속증가 옵션이 있어 세이비스 유저들께서는 못밀 던 스토리도 몇스테이지는 더 밀도 록 해주는 요긴한 물건 입니다. 저도 8개 더 밀었습니다.

 

물론 고수 분들이나 중과금 유저분들은 쉽게 깨셨겠지만, 소과 금 뉴비가 하루종일 매달렸 는데도 못 깨다가 오기가 생겨서 연구한 결과라고 생각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추신 : 용병 리세 하면서 깨달은 미세팁 을 드리자면, 용 병 캠프에 나오는 영웅들의 레벨은 숲의 비경을 시작할 때 그 계정 에 있는 공명의 사제 (제일 레 벨 높은 5명) 들의 레벨 평균 과 같습니다.

 

따라 서 공명사제 평균 레벨이 100보다 살짝 아래 라면 레벨 업을 좀 해주셔서 평균 101 레벨 을 맞추신다면 용병들의 스킬 레벨이 한단계 올라 더 큰 효율을 보실 수 있습 니다!

 

이상 AFK 아레나 숲의 비경 아티팩트 먹는 법에 관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