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랜덤다이스 투기장 덱 보상

 

오늘은 저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랜덤 다이스 투기장 에 관한 포스팅 입니다. 특별 이벤 트로 새롭 게 추가된 콘텐츠 입니다.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주사위로 게임을 하는 것이 아니 라 랜덤으로 5개 의 주사위를 선택하여 상대 와 1대1 대전 을  하는 콘텐츠입니다.

 

랜덤다이스 투기장 규칙

 

기본 규 칙은 다 음과 같습 니다.

① 입장료 : 100다 이아

② 공정한 투기장(랜덤으로 다이 스  선택) : 게임을 시작 하면 "설정 중" 버튼을 누르면 주 사위 3개가 랜 덤으로 나옵니다. 여기서 1가지를 고르며 총 5번 을 반복 합 니다. 등급 은 일반~전설까지 등장 하며 주사 위의 클래스는 7로 고정 이 됩니다.

③ 크리티컬 대 미지 : 투기장에서 크 리티 컬 대미지는 777% 로 고정이 됩니다.

※ 초보 자들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어 느 정도 게임을 해본 이후에 하는 게 좋 습니다. 좋은 주사 위 조합을 뽑아도 운영 미숙으 로 질 확률이 크고 초반 100다 이아는 꽤 나 크기 때문입니다.

 

랜덤다이스 투기장 주사위 추천

 

 

 

세 개중 에 하나 를 개별로 고르는 방식이기에 기존 "대 전" "협동"에서 많이 쓰는 조합 을 맞추기 가 어렵습니다.

그렇 기에 기본 개념은 "딜 러 주사위"+"CC기 주사위"+"특수 주 사위" 형태라고 생각 하면 됩 니다.

딜러 주 사위

 

딜러 주사위는 "태풍 " "강풍"을 뽑 아야 합니다. 투기장에서 이 두 가지 외에는 딜 러 주사 위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암살"은 조커와 적응과 같은 특 수 주사위가 있어 야 하고 "기어"도 스위치, 조커 가 있어야 재성능을 발휘하기 때문 입니다.

그렇 기에 다른 보 조 주사위 없 이 혼자서 딜 을 넣어 줄 수 있는 주사위가 필요합니다.

운선 순 위는 "태풍">"강풍"이고 그중에서 "태 풍"은 투기장 전체 주사위 에서 0티어 입니다.

솔직 히 "태풍"과 "강풍" 두 개만 뽑아도 5라운드 까지는 기본 으로 갑니다.

CC기 주 사위

 

 

 

 

CC기 주사위도 꼭 필 요합니다. 딜러 주사 위만 나와도 5라운드까지는 무난 하게 갈 수 있으나 그 이상을 가기가 힘듭 니다.

 

 

CC기 주사위는 "눈 보라","얼음","모래" 가 있습니다. 우선 순위는 "눈보라">"얼음">"모래 " 순입니다.

전설 등급인 "모래"가 "얼 음"보다 못한 이유는 투기장 자체 가 대전에서는 1 대 1 대전 으로 다수의 몬스터가 굉장히 많이 나옵니다. 모 래는 타깃을 무작위로 잡기에 잘 못하면 게임이 허무하게  끝나버립니다.

특수 주 사위

 

 

 

 

특수 주사 위는 "양 분","조 커","소환","제물"이 있습니다.

우선순위는 "조 커"="양분">"소 환" 입니다. 조커와 양분을 동시에 나 오는 게 베스트 조합입니다. 조커와 양분 중 하나 혹은 둘 다 선택했으면 여 기에 추가로 "제물" 고르면 됩 니다. 제물 은 합칠 때마다 SP를 추가 얻기에 빠르게 다수의 주사위를 소환 에서 눈 금의 개수를 올리거나 업 그레이드를 빨리할 수 있습니다.

※ 단 "소 환"을 골랐 으면 "제물"은 고르 지 않습니다.

선택하는  방법

① 아무 것도 안 뽑았을  때 :

딜러 1순위( 태풍>강풍) >CC기(눈보라 >얼음)> 특수 주 사위(조커=양분>소환)

② 딜러를 하나 뽑 았을때 :

CC기(눈보라>얼음) > 특수 주 사위(조커=양분>소환)

딜러를 강풍 으로 뽑았는데 뒤에  태풍 이 나오면 특수 주사 위 대신 태풍을 먼저 고릅니다. 이때 딜러 2개로 갑니다.

③ 딜러,CC기를 하나씩 뽑 았을 때 :

특수 주사위(조커 =양분)을 뽑 는다.

④ 필수 딜러,C C기를 아무것도 못 뽑 았을 때:

조커가 없으면 태 양을 선택하지 않 고 대신 "총"을  선택합니다. "제 물" "암살"을 뽑아서 SP수급을 하는 방향으로 갑니다.

⑤ 완전 랜덤 으로 나왔 을때 :

사실상 게임 을 던지는 거지만 되도록 전설 등급의 딜 러와 CC 주사위를 뽑고 희 귀 등급은 제물 외에는 뽑지 않습니다.

 

 

태풍, 강풍, 조 커, 양분, 제물 덱으로 최종 9승을 했 습니다. CC기가 하나 도 나오지 않 았습니다.ㅜㅜ

투기장을 하면 서 느꼈던 건 보스로 매 지션,나이트,사 일런스가 자주 나옵니 다. 나이트 는 주사위를 완전히 바꿔버리고 매지션은 랜덤으로 주 사위를 파괴하기에 순수 딜러 주사 위가 매우 중요 합니다.

 

보상

 

 

1승 : 10 0골드

2승 : 20 다이 아

3승 : 투 기장 새내기 상장(215골드, 일반 X28, 희귀 주사위 X6)

4승 : 500 골드

5승 : 투기 장의 도전 자 상자(960골드 & 일반 X105,희귀 X27,영웅 X5,전설 X0~1)

6승 : 1000 골드

7승 : 80다 이아

8승 : 투기장 의 검투 사 상자(960골드 & 일반 X105,희귀 X27,영웅 X5,전설 X0~1)

9승 : 2000 골드

10승 : 100 다 이아

11승 : 5000 골드

12승 : 투기장의 정 복자 상자(960골드 & 일반 X153, 희귀 X42,영 웅 X17,전설 X1)

 

 

기본적으로 7승을 하면 100 다이아를 회 수할 수 있 니다. 저는 5승 때 도전자 상자에서 전설 태양을 얻었습니다. 9승 때는 쓰 레기들 만..

기본 7승을 하면 다이 아 회수에 공짜로 다량의 주사 위를 받을 수 있고 5승만 해도 전설 등 급의 주사위를 얻으면 절대 손해가 아닙니 다.

생각보다 전설 이 잘 나오는 편입 니다. 약간의 주사위 선택 운과 운영만 잘하 면 대박을 노릴 수 있는 콘 텐츠였습니다.

 

 

 

투기장 글 쓰려고 처음 부터 이미지 저장하면서 했는데 처음 부터 차례차례 찍어둔 이미지를 한방 에 날려먹어서 급의욕상실되서ㅋㅋ

요즘 빠져있어서 접는 건 아니고 어차피  왠만한 팁은 전부 쓴 것 같아서 아마 랜 덤 다이스 마지 막 글이 될 거 같은데요,

잡담은 요까지 줄 이고 바 로 투기장 팁 말 씀드리겠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 시면, 짧게 요약해두 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공략편에서도 간단히 말씀드렸었는데, 기본 적으로 투기장은 동등한 조건 이며 적용되 는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0) 입장료는 100다이 아

1) 3가지의 주사위중 하나 를 선택해서 덱을 완성

1-1) 성장 주사위는 제외

2) 다이스 클래스는 7로  통일

3) 크리티컬은 777 %로 통일

4) 같은 승수의 유저 만 매칭

위와 같은 조건 으로 진 행되며,

처음부 터 딱 잘라 말씀 드리는데,

투기 장의 포인 트는 먼저 운입니다.

운. Lucky.

 

두가지 운이 필요 합니다.

1) 고를때 좋은 주사 위가 나와주는 운

2) 필드에 좋 은 주사위가 나와주는 운

뭐 2번은 항상 필 요합니다만,

이 말씀을 굳이 드리는  이유는

게임의 이해도가 생기 신 분이라면

초보라도 도전해 볼만하다고

말씀드리기 위 해서입니다.

7승만 넘긴다 면 본전+@이고,

12승을 갈 수 있 다면 전설 1-2개를

한 방에 노릴 수 있 는 가성비 최고의

다이아 투자가 되 기 때문입 니다.

물론 꽝이 될 수도 있습 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