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븐나이츠 대보물시대4 쿠폰 사용법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로 최근에 4주년 기념으로 태오 각성을 업데이트해준 세븐나이츠입니다.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게임인 만큼 역시나 업데이트부터 이벤트까지 굉장히 푸짐하더라고요. 그럼 과연 이벤트 쿠폰은 무엇인지 태오는 어떤 식으로 각성이 되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폰을 얻기 위해서 들어오신 분들이 꽤 많이 계실 거 같으니. 일단 쿠폰부터 알려드리고 본격적인 업데이트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폰같은 경우 공식카페에 공개되어 인증된 쿠폰들이라서 모두 다 맞는 쿠폰이라 믿고 사용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그럼 과연 어떤 업데이트들이 진행이 되었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븐나이츠] 스마트 업데이트로 게임도 연애도 아름답게!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세븐나이츠 공식 모델로 발탁된 홍윤화씨 다양한 컨셉으로 세븐나이츠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고 계신데요. 이번에는 달달한 연인 컨셉으로 영상을 찍으셨더라고요. ㅎㅎ 

 

 

아마 지난 라디오스타에서 남자를 꼬시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3가지 권법을 보여주셨는데요. 그걸 세븐나이츠 업데이트 영상에서 활용하셨더라고요. ㅋㅋ 눈을 깜빡 거리는 꽃사슴 권법부터 콧바람을 부는(?) 흥 권법까지 진짜 홍윤화씨의 매력은 대단한 거 같네요. 그럼 왜 이런 권법들을 남친에게 사용하고 있을까요? 그건 바로 남친이 세븐나이츠에 푹빠져서 여친과 놀아주지 않고 게임만 해서 그런데요.

그런데! 이제 싸울 일이 전혀 없습니다. 그건 바로 스마트 파밍이라는 시스템으로 똑똑하게 보스, 레이드, 무한의 탑 등을 돌아주기 때문인데요. 과연 얼마나 스마트하게 파밍을 해주는지 알아봐야겠죠? 그럼 제가 직접 플레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들어가서 스마트파밍을 살펴보니 위와 같이 무한의 탑, 드래곤 레이드, 보스전, 강사 레이드까지 4가지 주요 시스템을 알아서 파밍 해주더라고요. 저희는 컨트롤할 필요도 없이 그냥 회수, 전리품 열기만 해주면 끝! 이번 4주년 업데이트로 만들어진 스마트 파밍 완전 대박이죠?

스마트 파밍으로 게임을 쉽게 즐길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세븐나이츠는 결장을 이용해 랭킹을 올리는 재미가 가장 좋은 게임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세븐나이츠 태오 각성과 잘 어울릴 만한 조합을 찾아보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 텐데요. 아무래도 조합하면 각성 태오를 이용해 결장 랭커를 찍으신 분들의 덱을 살펴보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일단 결장 1,2,3 위 랭커분들의 덱만 보더라도 각성 태오가 꼭 붙어 있으며, 1~10위까지 공통적으로 각성 태오, 카구라, 루디, 플라튼, 클레미스가 덱으로 배치되어 있더라고요. 각성을 하자마자 바로 결장 1~10위 유저들이 모두 사용하는 것은 거의 드문 일인데 역시 이번 각성 태오가 대박이기는 한가 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각성 태오가 이렇게 많이 사용되고 있는 이유는 카구라 때문인 거 같은데요. 태오 혼자서 할 수 없었던 것들을 카구라가 서포터 역할로 받쳐주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결장 덱들을 보면 하나같이 태오와 카구라를 필수로 넣은 다음에 플라튼, 루디 등을 넣어 덱을 짜고 있는 상황이거든요.

그리고 이번 태오 각성과 카구라 합류 기념으로 진행되는 업적 이벤트를 통해 카구라 전용 장비부터 6성 영웅 선택권들까지 다양하게 보상받으실 수 있으니, 이벤트 끝나기 전에 미리미리 클리어를 하셔서 받아놓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미션도 그렇게 어려운 게 아니라서 누구나 쉽게 클리어를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카구라와의 조합도 조합이지만 태오 자체적으로도 엄청나게 강해졌다는 걸 스킬을 통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각성 태오의 현재 상태를 보면 단악풍격참이라는 각성 스킬로 적에게 관통으로 치명타를 터트릴 수도 있으며, 기존에 불사 등과 같은 문제로 약점을 많이 잡혔는데. 그거 또한 각성으로 해결이 되었으니 랭커분들이 괜히 각성 태오를 사용하는 게 아니라는 겁니다.

 

현재 결투장, 길드전에서는 무려 90% 가까이 사용되고 있는 상황이며, 유튜버분들의 영상을 보니 장비같은 경우 속속과 반반을 맞춰서 사용할 경우 효율이 꽤 좋다고 하더라고요. 팀 전체의 딜량을 책임지고 있는 영웅이라 그런지 비중도 높고 너무 마음에 드는 거 같습니다. 

진짜 꾸준하게 신규 영웅, 각성 영웅을 계속 만들어 주는 거 같아서 너무 뿌듯하고요. 혹시나 세븐나이츠를 다시 시작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이 복귀각입니다.

이런 식으로 복귀 유저들을 위한 특별 퀘스트도 있고요.

점핑 이벤트 보상으로 6성 영웅부터 각성 사황 무기까지 심지어 28일에는 6성 겔리두스 장신구 선택권까지 준다는 겁니다. 각성 태오도 얻어보고 열심히 키워서 결장 랭킹 쭉쭉 올리시길 바라겠습니다.